2007년 2월 14일 수요일

파이어폭스용 이올린 북마크 부가 기능(익스텐션)을 소개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ohyung님께서 운영하고 계시는 Ohyung Blog에서 파이어폭스용 이올린 북마크 부가기능 (익스텐션)을 배포하고 계십니다.

부가기능에는 mar.gar.in , eolin , 소두마빈님, funny4u님,
ohyung님이 손길이 묻어있습니다. :)

특히,
예쁜 아이콘을 만들어주신 funny4u님멋지게 부가기능을 만들어주신 ohyung님께 감사드립니다.

파이어폭스용 부가기능과 함께 더욱 즐거운 이올린 생활하세요~



P.S.
ohyung님, 혹시 트래픽 등의 문제가 생긴다면, 이올린 스토리에서 배포하도록 하겠습니다. :)

댓글 4개:

  1. 이 곳에서 배포해 주셔도 문제 될게 없을듯 싶습니다 ^^

    답글삭제
  2. trackback from: 파이어폭스(Firefox) 이야기 #.1 파이어폭스에서 IE를 사용하자. IE Tab
    내가 파이어 폭스(이하 FF)를 본격적으로 쓰기 시작한건 약 10달 정도 된것 같아.인터넷 초창기에 넷스케이프를 사용하다 윈도우 98시대부터 인터넷 익스플로러(이하IE)를 쓰게 되었어. 대부분의 유저들이 아마도 이렇게 쓰기 시작했겠지. 거의 OS에 일부가 되어버린 IE때문에 다른 브라우져의 필요성을 많이 느끼지 못했지만 FF가 나오면서 조금씩 생각이 달라지고 있는것 같아. 8%정도의 점유율이라니까 이젠 FF사용자들도 꽤 많아진거겠지. 사실 FF를 주..

    답글삭제
  3. trackback from: 구글 툴바에 eolin 검색 더하기
    심심해서 하나 만들어 봤습니다. 30분 걸리내요.(-_-) 구글 툴바를 설치후 아래 링크를 누르세요. :) 구글 툴바에 eolin 검색 더하기 ps. 필요하면 업데이트 됩니다. :) 다음에 최근글 RSS나 넣어야겠네요.

    답글삭제
  4. 유용한 정보감사합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