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3월 5일 금요일

MyEolin 회원서비스 종료 안내

안녕하세요, 이올린 서비스 사용자 분들께 안내드립니다.
하기와 같이 MyEolin 회원서비스를 종료할 예정이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올린이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 중, 회원 관련 서비스 (즉 MyEolin 서비스) 가 4월 15일을 기점으로 종료될 예정입니다.
회원 가입과 관련된 부분, 즉 MyEolin 서비스가 종료되는 것이며, 기존의 글 발행 서비스, 태그 추천서비스, 스팸 필터링 서비스등 회원가입과 관련되지 않은 부분은 종료되지 않습니다.

4월 15일부로 종료되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 Eolin.com 홈페이지에서 회원 정보 및 회원 가입 관련된 부분은 모두 종료됩니다. 신규회원 가입은 본 공지 이후 조만간 중단될 예정입니다.
  • 북마크 서비스: 북마크 서비스는 중단되며, 기존에 저장한 북마크 데이터는 대부분의 브라우저가 지원하는 Netscape bookmark html file로 백업될 예정입니다.
  • MyEolin 플러그인: MyEolin 플러그인을 적용한 경우, 블로그 사이드바 등에 최신글, 인기글 형태로 글 목록이 출력되었으나, 서비스 종료일 이후에는 해당 내용이 출력되지 않을 예정입니다. (즉 서비스 종료 이후 빈 내용이 출력됩니다.) 따라서 서비스 종료일 이전에 MyEolin 플러그인을 "Off"로 전환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플러그인을 off 하시면 이올린 관련된 모든 내용이 출력되지 않습니다.
  • 회원 가입형 서비스가 아닌 글 발행 서비스 (ping 서비스), 스팸방지 서비스 (EAS), 및 태그 추천 서비스는 이번 종료와는 무관합니다.

티스토리, 설치형 텍스트큐브에서 플러그인을 off로 전환하는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티스토리: 관리자 > 플러그인 > 플러그인 설정 > 글보내기-MyEolin > 탭 펼친 후 하단 "설정 해지" 버튼 클릭


설치형 텍스트큐브: 관리자 > 플러그인 > 플러그인 목록 > MyEolin 아이콘 클릭하여 설정 해제




댓글 없음:

댓글 쓰기